[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한국엡손은 5월 31일까지 가정용 프로젝터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및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집에서 영화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서비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단순히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을 넘어 홈 트레이닝, 방구석 콘서트 등 동영상으로 다양한 실내 활동을 즐기는 추세다.
엡손 공식 대리점 ㈜가이드삼정을 통해 EH-TW565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HDMI 케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그랜드뷰 120인치 스크린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밝기 2500lm, Full HD 해상도의 EH-TW5650은 무선 기능이 강화된 홈프로젝터다. 노트북, 스마트폰 등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온라인 스트리밍 영상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10W 내장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 스피커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로 연결할 수도 있다.
엡손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실내에서 대화면으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프로젝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엡손 EH-TW5650은 노트북, 스마트폰 등 스마트 기기와 쉽게 연결이 가능해 100인치 대화면으로 영화나 OTT 서비스를 즐기기에 탁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