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테팔, 초고속 블렌더 다이나믹스 출시…10가지 자동 모드=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혁신적인 블렌딩 기술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주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다이나믹스(BL938BKR)’를 최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BL30 믹서기 대비 최대 15배 더 고운 분쇄가 가능하다. 강력하고 정교한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 덕분에 딱딱한 견과류부터 얼음 분쇄, 영양소가 풍부한 과일과 야채의 껍질까지 완벽하게 갈 수 있어 벨벳처럼 부드러운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끄덕없는 1000W의 강력한 모터와 3만5000RPM의 속도로 어떤 재료도 빠르고 곱게 분쇄해 주는 점도 장점이다.
직관적인 디자인의 터치형 스크린에는 10가지 자동 모드가 내장되어 있어, 버튼 한 번으로 가족 건강 지켜주는 건강 음료부터 아이들 간식까지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요즘 집콕족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10가지 자동 모드에는 ▲과일주스 ▲채소주스 ▲스무디 ▲셰이크 ▲견과 셰이크 ▲슬러시 ▲아이스크림 ▲얼음 분쇄 ▲분쇄 총 9가지 레시피와 ▲자동세척 기능이 포함됐다. 모드별로 최적화된 칼날 움직임과 세기, 작동 시간이 정교하게 세팅돼 부드러운 식감의 스무디부터 곱게 갈린 얼음 등 각 레시피에 알맞은 최상의 맛과 결과를 구현해 준다.
2L 용기는 유리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다. 충격에 강하고 내열성이 뛰어나 사용 시 편리하고, 신체에 유해한 BPA 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테팔 초고속 블렌더 다이나믹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그린 스무디, 오곡 셰이크, 슬러시 등 총 15가지 메뉴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전용 레시피북을 제공한다.
◎젠하이저, 일상생활에 최적화 된 무선 헤드폰‧이어폰 3종 출시=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가 우수한 음질과 휴대성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 된 무선 헤드폰 및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보인다.
번에 선보이는 젠하이저의 신제품은 무선 헤드폰 HD시리즈 2종(HD450BT, HD350BT)과 블루투스 이어폰 CX150BT다.
무선 헤드폰 HD450BT, HD350BT는 젠하이저의 인기 모델 ‘HD4.40BT’와 ‘HD4.50BTNC’의 후속 모델로 깊은 저음에서부터 부드럽고 선명한 중‧고음까지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AAC, aptX, aptX-LL 등의 고음질, 저지연 코덱을 새롭게 적용해 게임, 인터넷 강의,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HD450BT’는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됐다.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HD450BT, HD350BT의 사용자는 젠하이저의 전용 스마트 컨트롤(Smart Control) 앱에서 제공하는 이퀄라이저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HD시리즈는 블루투스 5.0을 기반으로 설계됐고, 모두 3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과 급속 충전 기능을 탑재했다. 접을 수 있는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 인체 공학적인 설계 등으로 편리함과 편안함 제공한다.
께 출시하는 CX150BT는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으며, 배터리 수명이 10시간 동안 지속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5.0을 기반으로 SBC 및 AAC 코덱 등을 적용해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멀티 페어링 기능을 탑재해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CX150BT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만9000원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복합기 ‘PIXMA MG3095W’ 이마트‧일렉트로마트에 출시=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tus은 합리적인 홈 오피스용 복합기 ‘PIXMA MG3095W(픽스마 MG3095W)’를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픽스마 MG3095W 제품은 뛰어난 경제성으로 인쇄, 복사, 스캔 등을 집에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잉크젯 복합기로,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와이파이(Wi-Fi)를 통한 간단한 무선 인쇄를 이용할 수 있어 재택근무 등에 보다 유용하다. 버튼 한 번으로 프린터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 장치 간의 연결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인쇄를 할 수 있다.
또 캐논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CANON PRINT Inkjet/SELPHY’ 앱을 통해 모바일로 더욱 간편하게 사진 등을 인화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박정우 영업본부장은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이번 신제품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등 유연근무제를 하고 있는 직장인과 온라인 개강을 맞이한 대학생에게 보다 유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보다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