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엠컴퓨터아카데미 학원, 4차산업혁명 대비 웹디자인 과정 운영최근 4차산업혁명이 뜨거운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4차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인간이 책임지던 상당 부분을 인공지능이 대체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사회 전반에 매우 빠른 속도로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따라 IT 분야 산업이 크게 성장하면서 웹디자이너 혹은 웹퍼블리셔의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될 것으로 IT업계에서는 전망하고 있다.
이에 부산서면 엠컴퓨터아카데미는 웹디자인/웹퍼블리싱 과정을 운영하여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춘 인재 양성에 나서고 있다.
엠컴퓨터아카데미의 웹디자인/웹퍼블리싱 과정은 포토샵, 일러스트를 비롯해 HTML, CSS,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제이쿼리(JQuery), Ul/UX 디자인 등 웹디자이너 및 웹퍼블리셔로서 필요한 내용을 모두 다루고 있으며 기초 과정부터 심화 과정까지 디테일하게 세분화해 진행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실무 중심 교육으로 실무 역량을 중요시하는 현 취업 상황에 확실한 대비가 가능할 것”이라며 “교육 과정을 잘 따라오기만 한다면 누구에게나 취업 성공의 기회가 찾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컴퓨터아카데미는 취업 전문 교육 기관으로 포트폴리오 수업을 비롯하여 채용 정보 제공, 이력서 및 자소서 첨삭, 면접 코칭, 실무자 특강 및 세미나 등 취업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밖에 엠컴퓨터아카데미에서 학습 가능한 과정으로는 출판/광고 편집, 건축/인테리어, 제품디자인, 기계설계, 영상편집/제작, 마야, 아트웍, 게임원화 과정 등이 있으며 아울러 웹디자인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컬러리스트, 컴퓨터활용능력, 실내건축기능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CAT2급 등 자격증 대비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엠컴퓨터아카데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