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계절밥상, 가정의 달 맞아 인기메뉴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출시

빕스‧계절밥상, 가정의 달 맞아 인기메뉴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출시

기사승인 2020-05-03 10:44:48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와 계절밥상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육류로 구성된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부모님, 스승 등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제품이다. 회사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정상가 대비 최대 35% 할인해 3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합리적이고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빕스와 계절밥상의 브랜드 대표 인기 메뉴로 만든 HMR(가정간편식) 제품을 한 데 모아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비법 레시피로 고객들이 검증한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재료 선택부터 포장까지 깐깐하게 만들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세트’는 빕스와 계절밥상의 대표 HMR로 구성했다. 빕스 오리지널/스파이시 폭립, 계절밥상 숙성담은 간장 불고기를 활용도 높은 보냉가방에 담아 출시된다. ‘베스트 세트’는 빕스 폭립 오리지널 3개와 계절밥상의 숙성담은 불고기 2종(간장/고추장)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파티 세트’는 여러 명이 더욱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 종류와 개수를 늘리고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빕스 폭립 오리지널 3개, 스파이시 3개, 계절밥상 숙성담은 간장 불고기 2개, 고추장 불고기 2개 등 총 10개 제품을 담았다. 최근 장보기 꺼려지고, 온라인 쇼핑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께 선물하기 제격이다.

올해 설 처음 출시해 높은 호응을 받은 계절밥상 LA양념갈비 선물세트는 더욱 풍성하게 출시한다. 계절밥상 비법양념에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깊은 맛을 내는 LA갈비 7개 제품이 포함됐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일이 많아지는 5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남녀노소 좋아할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메뉴를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