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6일 (토)
CJ제일제당, 프리미엄 신제품 ‘비비고 차돌육개장’ 출시

CJ제일제당, 프리미엄 신제품 ‘비비고 차돌육개장’ 출시

기사승인 2020-05-07 10:28:33 업데이트 2020-05-07 10:28:35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출시한다.

7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높아진 높아진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새로운 수요 확대를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제품이다.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기존 ‘비비고 육개장’과 달리 양지 대신 큼지막한 차돌양지를 넣고 고기 함량도 4배 이상 높였다. 차돌양지는 원재료 고유의 식감을 살리는 CJ제일제당의 원물 제어 기술력을 적용했다. 

8시간 동안 우려낸 사골에 3가지 야채육수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진한 고기 육수를 구현했다. 순한 국물맛으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어 국물요리 주요 소비층인 취학 자녀 가구층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비비고 차돌육개장 가격은 500g 제품 기준 4980원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정갈한 국물요리 한 끼를 담은 파우치 패키지 디자인만 봐도 ‘비비고’가 떠오를 만큼 3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인 ‘비비고 국물요리’는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경쟁업체들이 따라올 수 없는 맛 품질과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시장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빛 좋은 개살구보다 ‘파과’

빛 좋은 개살구보다는 ‘파과’다. 배우 이혜영의 농익은 연기가 제대로 이름값을 한다. 깐깐하게 골라봐도 ‘파과’만한 게 없다.영화 ‘파과’(감독 민규동)는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처리하는 조직에서 40여 년 활동한 레전드 킬러 조각(이혜영)과 평생 그를 쫓은 미스터리한 킬러 투우(김성철)의 강렬한 대결을 그린 액션 드라마다.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다.글로도 통했던 ‘60대 여성 킬러’라는 소재는 영상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