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온라인 박람회 ‘랜선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준비한 ‘랜선 베이비페어’에서는 유아 교구‧완구부터 유모차, 카시트까지 CJ오쇼핑의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준비했다. 국민 토이북 ‘블루래빗’,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마이크로 킥보드’, 프리미엄 유아 매트 ‘크림하우스’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자녀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주는 교육 완구를 준비했다. 오감 발달에 도움 주는 ‘매드매터 모래괴물 클레이 세트’는 100% 스웨덴 원료로 생산됐다. 유럽 안전검사를 통과한 이 제품은 굳지 않는 샌드클레이로 구성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교구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 패키지’도 선보인다.
오는 18일에는 독일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 영재프로그램 교구 ‘밤비노루크 미니루크 패키지’를 TV홈쇼핑 최초 공개한다.
지난 4월 론칭한 유아동 기획프로그램 <슬기로운 육아생활>의 대표 상품도 고객 성원에 힘입어 다시 소개한다. ‘마이크로 킥보드 미니투고 LED’는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한 성장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다.
지난달 2일 방송에서 목표대비 2배를 뛰어넘는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13개월에서 36개월 아이의 생활‧언어‧표현 습관을 길러주는 ‘아이챌린지 12개월권’(10% 할인)도 함께 판매한다.
아이들 건강뿐만 아니라 재미까지 더한 상품도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솜사탕 같은 촉감이지만 물에 닿는 순간 거품으로 변하는 놀이 클렌저 ‘스노우버디 3+3세트’(온라인 최저가)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안전성 측면에서도 주목받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봄철 나들이 필수 아이템 ‘페도라 C7 회전형 카시트’(46% 할인)와 ‘페도라 L4 프리미엄 유모차’(45% 할인가) 구매 시 풋커버와 이너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상품별 할인 혜택과 별도로 카드 청구 할인(일자별 상이)과 적립금 지급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5월 말까지 열리는 CJ ENM 오쇼핑부문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원더풀 넘버원 페스타(Wonderful No.1 Festa)’와 매월 11일 진행되는 ‘원더풀데이’에 맞춰 ‘랜선 베이비페어’ 상품 구매 시 금액의 최대 10%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