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화성개발은 오는 20일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의 1순위 청약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체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5월 19일, 1순위 5월 20일, 2순위 5월 21일에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접수받을 예정이며, 당첨자발표는 5월 27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확인후 분양계약은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체결한다.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에 위치한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는 지하1층, 지상21층 아파트 8개동 및 부대복리시설로 전용면적 64㎡, 73㎡, 75㎡, 84㎡A, 84㎡B 총 499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 세대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하였으며 남향중심의 배치를 통해 주거의 조망권과 쾌적함을 높였다. 각 타입별로 주거의 편리함과 공간활용을 늘려 와이드한 구조와 마감재, 팬트리 및 붙박이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등을 갖췄다.
전용면적 64㎡는 판상형, 4베이 설계로 3면개방형의 평면을 선보이며 주부의 가사동선에 맞춘 수납공간인 복도 팬트리가 있어 현관 양면에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전용면적 73㎡는 탑상형, 2면개방형 설계로 조망을 극대화했다. 전용면적 75㎡는 판상형, 4베이 설계로 복도에 대형팬트리가 설치된다. 최상층 팬트하우스와 1층세대인 전용84㎡A와 전용84㎡B 에는 지하층의 멀티룸과 테라스가 제공된다.
주차장 지하화로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다양한 테마공원들을 조성한다. 유럽형 중앙정원을 모티브로 한 파티오(PATIO), 폭포 경관의 석가산, 생태계류가 조성되는 물빛정원, 어린이 놀이터인 EQ동산, 키즈랜드 등이 마련됐다.
스마트 클린에어시스템이 기본시공된다. 초미세먼지를 99%이상 필터링하는 헤파필터를 갖추고 외부공기 오염도가 높을시 외부공기 유입을 차단하고 실내공기만 순환시켜 필터링해주는 내부순환 공기청정 기능과 미세먼지 센서에 의한 자동운전, 렌지후드와 연동이 가능한 스마트 환기시스템이다.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 LG 유플러스와 연계한 IoT@home이 적용되고 홈네트워크와 연동하여 각종 방범 및 생활편의, 원격제어 등을 할 수 있다.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2차는 계약금 정액제(1차),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무상시공, 현관중문 기본시공, 주방상판 및 벽체 엔지니어드스톤 기본시공, 스마트 클린에어시스템이 기본으로 시공된다.
kukiman@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