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실시

혼다코리아,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20-05-13 15:08:07

[쿠키뉴스] 배성은 기자 = 혼다코리아가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함과 동시에 고객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회용 커버(시트 커버, 핸들 커버, 발판 등)를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차량 정비 완료 후에는 소독 연무기 또는 스프레이 등을 사용해 남아 있을 수 있는 유해균을 최대한 제거하도록 한다.

또한 혼다 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사고 견인 지원 서비스’와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사고 견인 지원 서비스’는 사고로 인해 차량 파손이 발생한 경우, 모든 고객이 차량을 안심하고 수리할 수 있도록 가까운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로 차량 무상 견인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24시간 혼다 긴급 출동 서비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는 장기 운행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바우처를 제공한다. 정식 수입된 차량에 한해 등록일 기준 5년 경과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상 차량은 ▲엔진 벨트 류 ▲앞/뒤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연료필터 ▲스파크플러그 ▲워터펌프 ▲냉각수 ▲파워스티어링 오일 등 10가지 소모품의 부품 및 공임비를 포함한 정비 비용에 대해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수리 및 정비 혜택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무상수리를 제외한 모든 수리/정비 시(사고 수리 포함), 정비 금액 별로 최대 2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100 만원 이상은 5 만원, 200 만원 이상 시 10 만원, 300 만원 이상 시 20 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자차 사고 수리의 경우, 상품권 대신 자기부담금 50% 한도 지원으로 대체 가능하다.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부품을 교체할 시에는 부품 가격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