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의성군, 관광․문화․체육 공공분야 운영 간담회 개최

의성군, 관광․문화․체육 공공분야 운영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20-05-18 10:41:01 업데이트 2020-05-18 10:41:05

[의성=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경북 의성군은 지난 15일 지역자활센터 대강당에서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전환에 따른 관광‧문화‧체육 관계자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관광경제농업국장 주재로 관광‧문화‧체육 관계자 23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발표한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안)’과 이에 따른 의성군 내부지침을 설명하고 시설물 및 프로그램 재개 시 협조사항 등을 공유했다.

의성군은 코로나19가 지역에 확산된 지난 2월부터 관광‧문화‧체육 관련 시설물과 프로그램을 휴장 또는 중지했다.

그러나 최근 정부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전환에 발맞춰 시설물 및 프로그램을 재개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방역관리자와 책임자를 사전에 지정해 프로그램 재개 시 운영지침을 교육하고, 손소독제‧체온계 등 방역물품을 배부하기로 했다.

또 방역기본지침에 의거한 출입대장과 안내문 작성 등 프로그램 재개를 앞둔 사전작업을 준비 중이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봉준호 ‘미키17’, 개봉 한 달 만에 美극장서 내린다…7일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신작 목록에 따르면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미 경제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미키 17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이 영화는 극장 상영을 마무리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