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동아백화점 쇼핑점이 리뉴얼 오픈 10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인수이후 리뉴얼 새단장오픈 10주년을 맞이하는 쇼핑점은 오는 27일부터 5월 감사의 달과 연계, ‘10주년 오픈 축하 사은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27일 럭키박스 이벤트가 열린다. 오전 9시 1층 정문 앞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럭키박스 순번표를 나눠준다. 박스 안에는 LG로봇청소기, 초고속 블렌더, 쿠쿠 압력밭솥 등 총 500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당일 구매영수증과 함께 제출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같은날 패션관과 식품관에서는 구매 금액별 상품권과 사은선물 증정 이벤트가 열리는 등 층별·브랜드별 행사도 다양한게 마련된다.
또 27일부터 생활토탈잡화매장인 모던하우스에서는 리빙·가구 전품목 최대 20% 할인행사와 상품권 증정, 갤러리 초대전 등이 준비된다.
지하1층 식품매장에서는 지정상품 한정 ‘연중최저, 쇼핑점 단독 딱 3일간 극한세일’ 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다음달 2일까지 제화·모자·선글라스·우산·핸드백 등 잡화 균일가대전을 비롯해 골프 박람회, 아웃도어 고객초대전, 아동의류 인싸템 페스타 행사 등이 다채롭게 열린다.
이랜드리테일 임상규 대경권 영업본부장은 "그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오랜 기간 기획한 행사로, 특히 코로나19로 움츠려 있던 마음에 작은 즐거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