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미니앨범 발매 7월로 연기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미니앨범 발매 7월로 연기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미니앨범 발매 7월로 연기

기사승인 2020-05-30 15:39:03 업데이트 2020-05-30 15:39:06

[쿠키뉴스] 엄지영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첫 유닛 그룹인 아이린·슬기가 다음 달로 예정됐던 미니앨범 발매를 연기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15일 선보이려던 아이린·슬기 유닛의 첫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 발매를 7월 중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지난 29일 공식 커뮤니티에 공지했다.

소속사는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부득이하게 발매를 연기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변경된 정확한 발매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다”며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이른 시일 내에 더욱 좋은 앨범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레드벨벳 메인래퍼 아이린과 메인댄서 슬기가 선보이는 유닛의 미니앨범에는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circle@kukinews.com

엄지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中 보복 관세에 다시 맞불…“50% 추가관세…다른 나라와는 즉시 협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맞불 관세'를 발표한 중국에 대해 50%의 추가 관세 부과를 경고하면서 중국 이외의 다른 나라들과는 즉시 관세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소셜에 “8일까지 중국이 34% 관세를 철회하지 않으면 미국은 중국에 5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경고했다.이어 그는 “미국에 보복 관세를 부과하는 어떤 국가든 더 높은 추가 관세를 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