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청솔학원, 22일 반수반 개강...맞춤형 '전략담임' 운영

강북청솔학원, 22일 반수반 개강...맞춤형 '전략담임' 운영

기사승인 2020-06-02 09:50:15
사진=강북청솔학원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대입 재수학원 '강북청솔학원'이 2021년 대입을 위한 반수반을 오는 22일 1차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맞춤형 '전략담임'제를 시행한다.

금번 반수반은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4개월 과정을 3주 핵심 테마수업으로 압축해 진행하며, 전략담임과 함께 자율선택수업으로 수험생 각자의 시간표를 짤 수 있도록 선택권을 대폭 강화했다. 더불어 필수수업, 강화수업, 심화수업의 3단계 커리큘럼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철저한 학습을 지원한다.

'전략담임'제는 담임 활동만 전담하는 전문가들을 통해 학생들의 성적향상, 능동적인 학습습관을 만들도록 도움을 주는데 집중한다. 전략담임은 반수반 개강부터 수능 이후까지 입시관리, 학습관리, 생활관리를 진행한다. 6월 평가원 이후에는 성적 흐름 분석을 통해 맞춤 수시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준다. 수능 시험 직후에는 개인별 성적 분석을 통해 체계적이고 성공률이 높은 정시 원서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더불어 개인별 작년 입시 실패 원인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반수 플랜을 수립하는 학습관리를 통해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심혈을 기울인다. 또한 상시 학습 상담을 진행하고 매월 모이고사 성적을 분석하는 것은 물론 학생들의 슬럼프를 케어하고 학습동기를 부여해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밖에도 출석 점검 및 조퇴, 결석 등을 매일 체크하고 학업 분위기 조성 등 생활관리를 진행한다.

강북청솔학원의 김시황 원장은 "지난 수년간 강북청솔학원의 반수반을 거쳐간 많은 재수생들이 전략담임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원하던 대학에 진학했다"며 "올해는 재수생들에게 대입이 결코 불리하지 않은 해이기 때문에 반수하는 학생들이 전략담임과 함께 노력한다면 희망 대학에 합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반수반은 오는 22일(월)에 1차, 29일(월)에 2차 개강한다. 또한 반수반 등록 기간에 한정해 프리미엄 라이브러리가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등록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이투스PASS 할인권이 제공된다. 강북청솔학원의 2021 반수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강북청솔학원은 이투스교육(주)가 운영하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