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복 광양시장, 광양 매실 우수성 홍보, ‘비대면 판촉’ 확대 추진 강조

정현복 광양시장, 광양 매실 우수성 홍보, ‘비대면 판촉’ 확대 추진 강조

기사승인 2020-06-02 14:03:44

[광양=쿠키뉴스] 전송겸 기자 =전남 광양시는 지난 1일 열린 정례조회에서 그동안 코로나19로 미뤄졌던 시정발전 유공자에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2일 밝혔다.

‘생활 속 거리 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수상자와 간부 공무원만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28명의 시민과 직원 10명이 표창을 받았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6월은 현충일과 6·10민주항쟁 기념일, 6·25전쟁일이 있는 호국·보훈의 달로 순국선열, 전몰장병의 숭고한 호국정신과 충절을 추모하고, 주변에 소외된 희생자 가족들이 없는지 살펴보도록 당부했다.

또한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 집행과 2021년 국비 확보 노력을 강조하고, 6월 매실 수확철을 맞아 홈쇼핑(쇼핑몰), 온라인 등 ‘비대면 판촉’을 늘려 광양 매실의 소비 촉진을 도모하면서 매실의 효능에 대한 홍보도 주문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관련 각종 지원금 지급과 2020 공익직불제 사업 추진에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업무추진에 최선을 다하고, 여름철 물놀이 위험지역과 우수기 재해 취약지역의 사전점검을 통해 피해 예방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pontneuf@kukinews.com

전송겸 기자
pontneuf@kukinews.com
전송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