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쇼핑점·수성점·수성마트·구미점·강북점)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상반기결산 AMAZING-DAY’ 스페셜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점별로 17일 단하루, 또는 5~7일간 할인행사와 더불어 대구은행 BC카드 사용금액별 상품권 증정, 럭키박스 사전예약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마련된다.
또 사은품 증정행사와 브랜드데이, 가격·수량한정행사 등도 진행한다.
지점별 주요 행사로는 17~23일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명품 고객 초대전과 쿨 스타일·쿨 프라이스·핫 썸머 쿨 아이템 특가대전 등이 열린다. 수성점에서는 자라 등 유명해외브랜드 특가대전과 동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특가대전 등이 준비된다.
이외에도 동아쇼핑·수성·강북·NC엑스코·경산점의 모던하우스에서는 17일 하루동안 가구 10%, 리빙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연다.
또 동아백화점 전지점 식품매장에서는 17일부터 3일간 수량·가격한정 상품전과 21일까지 신바람 장보기 파격가 상품전이 동시에 열린다.
이랜드리테일 이승선 대경권본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와중에도 올해 상반기 동안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더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gd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