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아침마당’ 임채무 “우리 모두는 빚쟁이…엄마 뱃속에서 숙박료 준 적 없어”

‘아침마당’ 임채무 “우리 모두는 빚쟁이…엄마 뱃속에서 숙박료 준 적 없어”

‘아침마당’ 임채무 “우리 모두는 빛쟁이…엄마 뱃속에서 숙박료 준 적 없어”

기사승인 2020-06-15 09:14:19 업데이트 2020-06-15 12:54:38

[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배우 임채무가 가수로 변신했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코너 ‘명불허전’에 김성환, 임채무, 금수광산 김언중-김승현 부자, 이동준-이일민 부자, 이광기, 이재은이 출연한 ‘나도 가수다’로 꾸며졌다.

이날 임채무는 "저만 빚쟁이가 아니라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빚쟁이다"라며 "왜냐하면 엄마 뱃속에서 10개월 있는 동안에 숙박료, 우윳값을 준 적이 한 번도 없다. 갚을려고 했더니 어머니가 안 계신다"고 밝혔다.

그는 "평생 빚쟁이다. 제가 왕채무인데 조금만 기다리면 왕채권으로 바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임채무는 “김성환 볼 때마다 소외감 느낀다. 잘생기고 노래를 잘할 수 있을까 싶다. 제게 최무룡 선배를 닮았다고 했다. 저희 때는 노래하면서 연기하는 게 쉽지 않았다. 요즘 후배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잘생겨서 숨어야 하지 않나 싶다”고 이야기했다.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KDI, 섬뜩한 경고…韓 성장률 0.8% ‘반토막’ 전망

국책연구기관인 한국개발연구원(KDI)이 올해 한국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0%대로 하향조정했다. KDI는 14일 발표한 ‘2025 상반기 경제전망’에서 올해 한국 경제성장률을 0.8%로 전망했다. 이번 전망치는 지난 2월(1.6%)보다 0.8%포인트(p) 낮아졌다. 정부 기관이나 국내외 기관·기구를 모두 합쳐 가장 낮은 수치이자, 첫 0%대 전망치다.관세 부과 등 대외적 요인이 0.5%p, 내수 부진 등 대내적 요인이 0.3%p 전망치를 끌어내렸다는 게 KDI 설명이다. 정규철 KD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