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5일 (목)
유아인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운동’…“불안 초조 예민함 도움 받는다”

유아인의 ‘베네딕트 컴버배치 운동’…“불안 초조 예민함 도움 받는다”

기사승인 2020-06-20 06:22:25 업데이트 2020-06-20 06:32:57

[쿠키뉴스] 김미정 기자 =베네딕트 컴버배치 운동으로 알려진 ‘알렉산더 테크닉’이 관심을 모은다.

19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배우 유아인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유아인은 “몇 달 전에 새롭게 만난 운동인데 ‘닥터 스트레인지’ 씨가 이 운동을 해서 유명하더라. 운동에 대한 철학, 패러다임을 바꿔놓았다. 이완을 통해서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며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유아인은 이 운동을 하게 된 이유를 털어놨다. 그는 “제 나이에 오를 무대가 아니고 제가 받을 상이 아니라는 생각도 들었고 선배님들 계시고 시청자들 눈치도 보이고 혼날 것 같았다. 주인공 같지 않은 느낌이었다. 그런 불안, 초조, 예민함 이런 정신적인 부분들까지 (운동을 통해) 도움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유아인의 싱글 라이프는 다음주에 이어서 공개된다.

skyfall@kukinews.com

김미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화생명 꺾은 ‘비디디’ 곽보성 “3세트, 신이 도왔죠”

KT 롤스터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시즌 초반 팀을 지탱했던 ‘비디디’ 곽보성도 이젠 짐을 덜고, 편한 환경에서 경기에 임하고 있다.KT는 15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한화생명e스포츠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 역전승을 거뒀다. 6승(7패)째를 챙긴 KT는 3연승을 질주하며 5위 디플러스 기아와 승차 없는 6위에 자리했다. 이날 KT의 승리는 한 편의 드라마와 같았다. 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