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조명 전문 기업 ㈜영진이엘(대표이사:권기성)의 LED 홈조명 브랜드 ‘램프옴(Lamp Ohm)’이 해외 명품 조명 렌탈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램프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내 명품관 메뉴에서는 ▲LUCE PLAN ▲Artemide ▲Occhio ▲FLUA ▲VENTO 등 브랜드의 제품들을 월 렌탈로 만나볼 수 있다. 명품관 메뉴 오픈 기념 이벤트로 렌탈료 1개월 무료 및 명품관 제품 구매 시 렌탈료 3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램프옴 렌탈 서비스 신청 시 기간 내 2회 무상 A/S를 제공하며,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제품은 개인 소유가 가능하다. 직영 서비스 센터는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다.
이 밖에도 조명 구입 시 배송이나 설치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램프옴은 전국 7개 지점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여 렌탈 서비스 신청 시 전 제품 무료배송, 무료 설치, 기존 조명 무료 수거 등을 지원한다.
램프옴 디자인팀 정재호 팀장은 “최근 인테리어 조명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 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면서 “해외 유명 브랜드와 별도 계약을 통해 렌탈 서비스를 구축한 만큼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램프옴은 코로나19 및 여름철 세균에 예방하기 위한 인체에 무해한 가시광 비접촉 살균조명인 ‘클린 엣지조명’을 출시 예정이다.
kim.youngbo@kukinews.com
암‧뇌‧심장 치료비 담보 상품, 30일부터 판매중단
오는 30일부터 암‧뇌‧심장 3대 치료비 관련 담보 상품이 전면 판매 중단된다. 21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KB손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