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아이돌Live서 ITZY '부퀘스트' 독점 제공

LG U+ 아이돌Live서 ITZY '부퀘스트' 독점 제공

기사승인 2020-07-07 09:32:50
U+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부퀘스트'의 ‘ITZY(있지)’ 출연 포스터 이미지. /제공=LG유플러스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LG유플러스는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모습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하며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로 가수 이효리의 ‘린다G’,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 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 ‘본 캐릭터'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해 U+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제공한다.

두 번째 부퀘스트 주인공으로는 케이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 기간 1위, 신인상 11관왕, 데뷔 1년 4개월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그룹으로 등극한 JYP엔터테인먼트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다. 그간 활동으로 발랄하고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던 ITZY는 부퀘스트에서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ITZY 멤버들은 슬라임을 연상케 하는 몸개그와 숨겨왔던 요리실력, 처음 보는 악기로 진행하는 즉석 버스킹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탐나는 ‘부캐’를 얻기 위해 승부욕을 감추지 않으면서도 현실 자매 케미를 보이기도 했다.

ITZY의 부퀘스트는 오늘 오후 5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으로 최초 공개되며, 앞으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및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