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원주시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로컬푸드과 조성택 팀장 선정

원주시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로컬푸드과 조성택 팀장 선정

기사승인 2020-07-09 17:14:13

(사진=원주시청 전경)
권순명 기자
123k@kukinews.com

[원주=쿠키뉴스] 권순명 기자 = 강원 원주시는 올해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농업기술센터 로컬푸드과 조성택 마케팅팀장을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시는 창의성과 전문성을 발휘해 적극행정을 추진한 원주시 농업기술센터 로컬푸드과 조성택 마케팅팀장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시는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시민 추천과 각 부서에서 추천한 사례를 대상으로 실적 검증에 이어 1차 실무심사 및 적극행정 지원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했다.

조성택 팀장은 현실과 맞지 않는 강원 쌀 대량 소비처 사업 지침 개정에 앞장서고 지역 대형마트에 원주에서 생산된 농산물 판매존을 설치하는 등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정책 추진으로 원주시 로컬푸드 소비 확대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시는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조성택 팀장에게 인사상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원주시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적극적인 업무 추진 노력이 돋보이는 구체적 사례를 중심으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해 직원들의 자발적인 적극행정을 유도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