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BNK금융, ‘코로나19 생활방역용품키트’ 400개 기부

BNK금융, ‘코로나19 생활방역용품키트’ 400개 기부

부산 동구 매축지마을 각 가정에 전달

기사승인 2020-07-10 18:28:14

[부산=쿠키뉴스] 윤요섭 기자 = BNK금융그룹이 10일 지역민의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해 매축지마을(부산 동구)에 ‘코로나19 생활방역용품키트’ 4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BNK는 생활방역을 통한 코로나19 확산 예방과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으로 구성된 ‘코로나19 생활방역용품키트’는 ‘시민이 운영하는 복지법인 우리마을’을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 10일 BNK금융그룹이 지역민의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해 ‘코로나19 생활방역용품키트’ 400개를 ‘시민이 운영하는 복지법인 우리마을’에 전달하고 있다.(사진=부산은행 제공)
윤요섭 기자
ysy051@kukinews.com

지영선 BNK금융지주 사회공헌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이웃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지역·지역민과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는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 그룹 계열사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코로나19 피해기업을 위한 긴급 금융지원, 대출만기·분할상환 유예 프로그램, ‘착한 임대인 운동’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ysy051@kukinews.com
윤요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