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3일 (토)
박원순 시장 운구차 빈소 떠나..오늘 8시30분부터 시청서 영결식

박원순 시장 운구차 빈소 떠나..오늘 8시30분부터 시청서 영결식

기사승인 2020-07-13 08:10:57
사진=연합뉴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쿠키뉴스] 장재민 기자 = 고(故) 박원순 서울시장 운구차가 13일 오전 빈소를 떠났다. 오전 8시 30분부터는 서울시청에서 영결식이 열린다.

박 시장 운구차는 이날 오전 7시 20분께 빈소가 마련됐던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을 출발해 서울시청으로 떠났다.

영결식은 오전 8시 30분부터 시청 다목적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서울시와 t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현장에는 유족을 비롯해 시·도지사, 민주당 지도부 등 100여명의 인원만 참석한다.

영결식을 마친 뒤 박 시장의 시신은 서울추모공원에서 화장된다. 이후 고향인 경남 창녕으로 옮겨 매장할 계획이다.

장례위원장은 백낙청 서울대 명예교수, 이해찬 민주당 대표, 서정협 서울시장 권한대행이 맡는다.

doncici@kukinews.com
장재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약한영웅2’ 려운 “수호가 호위무사라면, 바쿠는 대장…비슷하지만 다르죠”

배우 려운이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클래스 2’(이하 ‘약한영웅2’)로 얼굴을 갈아 끼웠다. 은장고 대장이자 농구부 주장 박후민을 구현하기 위해 10kg을 찌우는 등 노력한 덕분이다. 2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약한영웅1’을 너무 재밌게 봐서 회사에 꼭 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돌아봤다.‘약한영웅1’에 안수호(최현욱)가 있었다면, ‘약한영웅2’에서는 박후민의 역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