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MBTI’ 여름 이벤트...똑같은 여름 휴가는 그만, 여행 유형에 따라 즐기는 나만의 휴가

오크밸리 ‘MBTI’ 여름 이벤트...똑같은 여름 휴가는 그만, 여행 유형에 따라 즐기는 나만의 휴가

기사승인 2020-07-28 12:16:13

(사진=오크밸리 리조트 제공)

[원주=쿠키뉴스] 권순명 기자 =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1~15일까지 15일간 참나무 숲 속 대 단지에서 힐링, 체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 MBTI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크밸리 MBTI 이벤트는 'My Best Trip Information'의 약자로 심리 유형을 토대로 고안한 자기 성격유형 테스트인 MBTI 검사에 착안해, 콘도 투숙객들이 각자의 취향과 관심사, 여행 유형에 따라 체험과 휴식,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크밸리는 먼저 외향형 활동가들을 위한 체험 이벤트는 푸른 잔디 광장 위 퀴즈 대결, 가족 운동회를 즐길 수 있는 가족 레크레이션과 참나무 군락 대단지를 배경으로 지정된 포토스폿을 찾아 다니며 개성 넘치는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스폿 챌린지로 구성했다. 

포토스폿 챌린지는 SNS 달 포토존으로 주목 받은 '소나타 오브 라이트', 여름 별자리를 맨 눈으로도 관측 가능한 오크밸리 천문공원 전망대 등 색다른 인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스폿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SNS 인증 후 다양한 경품까지 얻을 수 있다. 혼자만의 사색과 휴식을 즐기는 내향형은 힐링 참나무 쉼터에서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읽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는 온전한 쉼을 즐길 수 있다. 

또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 자연의 소리에 집중하며 아침을 맞이하는 모닝 요가, 명상과 함께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다양한 사람과 쉽게 어울리는 사교형은 실내 밀집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넓은 야외 공간에서 공연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오크밸리는 밴드, 버스킹 공연과 함께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 줄 야외 바비큐 또는 색다를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트럭존을 운영해 탁 트인 풍광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크밸리 식음 및 부대업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SNS에 이용 인증 후 다음 업장 이용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업장은 오크밸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송소영 오크밸리 홍보담당은 "강원도에서 선정한 모범 방역 업소로 방역 활동, 열감지 카메라 설치 및 손 소독제 비치, 생활 속 거리 두기 캠페인 등 투숙객과 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