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1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31DAY’ 프로모션은 매달 31일에 패밀리(2만2000원, 5가지 맛) 구매 시, 하프갤론(2만6500원, 6가지 맛)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31DAY’에 참여한 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경우에는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각종 혜택을 선사하는 ’31 스탬프’ 프로모션에 자동 참여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5월 처음으로 선보인 ‘쇼미더 핑크 프로모션’을 이번에도 이어간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핑크 컬러의 옷, 신발, 액세서리 등을 착용하고 ‘31DAY’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아이스 모찌 1개를 증정하는 행사다.
◎맥도날드, 신제품 ‘빅맥 베이컨’ 출시…9월23일까지 한정 판매
맥도날드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버거 ‘빅맥’에 베이컨을 더해 더욱 풍성해진 ‘빅맥 베이컨’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 ‘빅맥 베이컨’은 이러한 빅맥에 고소하고 짭쪼름한 훈연의 맛의 베이컨이 더해져 한층 감칠맛나는 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빅맥의 확장판 버전이다. 빅맥 베이컨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 시장에서 먼저 선보여 그 맛을 인정받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빅맥 베이컨은 최근 맥도날드가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하다. 더 맛있는 버거를 위한 디테일의 변화로 양파와 함께 구워 패티의 풍미와 육즙을 더욱 살리고, 빅맥 소스 양을 늘려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더 진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치즈와 채소 등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 맛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SPC 파리바게뜨, 8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8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비롯됐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8월의 파바데이는 ‘랜선 여행’을 주제로 진행된다. 대표 제품은 △부드럽고 달콤한 영국식 대표 디저트 ‘트로피칼 파운드’ △고소한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살린 ‘파리의 바게뜨’ △이탈리아 현지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그릴드 치킨 포카챠’ △진한 우유 생크림 케이크 위에 국내산 제철과일을 얹은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해 해피앱을 통해 3000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8월에 선정된 프로모션 제품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인 ‘포켓샌드 카야토스트’로, 살짝 데우면 현지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롯데리아, ‘펩시 피크닉 폴딩박스’ 31일 판매 실시
롯데리아가 본격적인 8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용 ‘펩시 피크닉 폴딩박스’를 31일부터 선보인다. 롯데리아가 기획한 ‘펩시 피크닉 폴딩박스’는 가로 34㎝, 세로 25㎝, 높이 13㎝ 규격의 접이식 피크닉 박스로 나만의 디자인이 가능한 포인트 스티커와 간편히 휴대할 수 있도록 포장백에 넣어서 제공된다. 롯데리아 ‘펩시 피크닉 폴딩박스’는 세트 구매 시 개당 9500원에 판매하고, 단품 구매시 1만6000원에 판매되며 31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하며,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