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오리온‧남양유업‧선진팜

[기업 소식] 오리온‧남양유업‧선진팜

기사승인 2020-08-22 13:20:30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오리온, 제주용암수 ‘8주간의 경품 대잔치’ 경품이벤트 실시 

오리온은 오는 10월 15일까지 퀴즈를 맞히면 ‘오리온 제주용암수’, 과자선물세트 및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8주간의 경품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지역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구매 후 제품 병에 부착된 넥택이나 팩에 부착된 스티커의 QR코드에 접속해 미네랄, 수원지 등 오리온 제주용암수 제품 특징과 관련한 퀴즈를 풀면 된다. 

매주마다 1등 3명에게는 오리온 과자선물세트 5박스와 오리온 제주용암수 10팩을, 2등 20명에게는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미네랄을 측정해볼 수 있는 미네랄측정기와 오리온 제주용암수 5팩을 증정한다. 8주간 5문제 이상을 맞힌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제주왕복항공권 2매와 렌터카 48시간 이용권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오리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은 제주용암수 오리온 별자리 담기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어두운 곳에서 불을 끈 뒤 제주용암수 병을 후레쉬에 비춰 밝게 빛나는 제품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4주간 총 53명에게 미네랄측정기, 과자선물세트, 오리온 제주용암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리온 제주용암수는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칼슘 62mg/L, 나트륨 배출로 체내 수분과 전해질 균형에 도움을 주는 칼륨 22mg/L,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이 되는 마그네슘 9mg/L 등 주요 미네랄을 담았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몸의 산성화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pH도 8.1~8.9로 약알칼리화했다. 부드러운 목넘김과 뛰어난 물맛으로 출시 초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시장도 본격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미네랄, 수원지 등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주요 장점을 소개하면서 소비자 여러분께 선물을 드리는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이어지는 폭염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와 함께 건강하게 이겨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양유업, 집콕으로 지친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 선보여

남양유업은 길었던 장마와 다시 확산 추세를 보이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는 집에서 답답히 지내고 있는 아이들을 걱정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아이의 간식 걱정은 덜고 엄마의 마음은 든든하게 채워주는 이벤트다.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 무엇인지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남양유업이 준비한 ‘간식 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위해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이 된다.

이벤트 신청은 오는 26일까지며, 당첨자는 8월 31일에 발표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집에서 오랜 시간 지내고 있는 아이들이 작은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남양유업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건강한 간식 박스 이벤트를 통해 몸과 마음이 모두 지친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점심 12시에 선진팜에서 만나요!”…선진, 온라인 시식코너 ‘맛보기 장터’ 매주 2회 실시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신개념 프레시식품 스토어 선진팜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선진팜에서 ‘맛보기 장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맛보기 장터’는 오프라인 매장 시식코너처럼 온라인상에서 이벤트 참여 후 무료로 제품을 맛볼 수 있다. ‘맛보기 장터’는 매주 화요일 점심 12시부터 문을 연다. 이외에도 매주 1회 점심 12시에 게릴라 오픈한다. 게릴라 오픈 일자는 선진팜 인스타그램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하루 전 공지할 예정이다.

‘맛보기 장터’에서 선진팜의 제품을 무료로 받아보기 위해서는 선진팜의 이벤트 혜택과 소식을 알려주는 ‘소식받기’를 추가하면 된다. 오는 25에는 12시부터 등심돈까스 무료 쿠폰을 발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맛보기 장터에는 캠핑용 모듬소시지, 돈까스 등 선진팜의 인기 품목을 선보이게 된다.

선진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찜과 톡톡을 추가 하면 소식 알림을 받을 수 있어 해당 일자의 맛보기 장터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선진팜은 선진이 생산하는 각종 축산물과 가공 식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선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현재, 서울 방이동과 쌍문동에 오프라인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이커머스(e-커머스) 채널에도 입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