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한세드림, ‘한세 그린마스크’ 증정 행사 진행 外

[기업 소식] 한세드림, ‘한세 그린마스크’ 증정 행사 진행 外

기사승인 2020-08-27 09:05:55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한세드림, 한세실업 개발 ‘한세 그린마스크’ 증정 행사 실시

한세드림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일상 속 마스크 상시 착용이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환경까지 생각한 면 마스크인 ‘한세 그린마스크’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한세드림의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등 3개 브랜드는 27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면 마스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컬리수, 모이몰른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플레이키즈프로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한다. 진행 기간은 물량 소진시까지로, 한 세트 당 두 가지 컬러를 준비했다.

계열사 한세실업에서 개발한 항균 소재로 제작된 한세 그린마스크는 최대 20번 세탁해도 본연의 기능성을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다. 흡습속건 기능과 쿨링 가공으로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매일 새것처럼 산뜻하게 착용 가능하고 내부에 필터를 삽입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모이몰른에서는 머스타드와 민트 컬러로 구성된 S사이즈의 한세 그린마스크를 증정한다.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구성된 M사이즈를,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에서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구성된 L사이즈로 물량이 마련됐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세를 보임에 따라 생활 곳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여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라며 “한세 그린마스크는 일회용 마스크 사용을 줄여 환경 보호 뿐만 아니라, 필터 삽입 등으로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코로나19 집중호우 피해 지원 기부금 출연

신세계사이먼은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와 유례없는 집중호우로 피해 입은 여주시 지역민들의 생계지원 및 수해 복구를 위해 1000만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경기 여주시청에서 이항진 여주시장,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도현철 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금은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 유례없는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 등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여주시 지역민들의 생계 지원 및 수해 복구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지역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2012년부터 여주시와 함께 매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하며, 여주시 농업인 후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해 왔다.

2015년에는 확장 오픈과 함께 상생형 매장 ‘여주 퍼블릭 마켓’을 열어 여주 도자기 판매관, 여주 장터맛집 등을 갖춰 여주시 홍보에도 기여하고 있다. 2019년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여주시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한 바 있다.

◎에이션패션 프로젝트엠, 유기 반려동물 위한 사료 기부

에이션패션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은 지난 20일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 온(ON)을 통해 유기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1톤 상당을 기부했다.

프로젝트엠(PROJECT M)은 2020 SS시즌 ‘셋이 합쳐 세개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장애묘들’ (순구, 살구, 탱구, 이하 순살탱)과 협업해 콜라보 라인을 출시한 바 있다. 광고모델 배우 서강준이 순살탱 화보와 캠페인 영상 나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유기묘 보호 캠페인을 펼쳐 왔다.

이러한 결과로 프로젝트엠은 협업을 함께해온 ‘순살탱’과 함께 제품 판매 수익금으로 유기동물에 필요한 사료(건식, 습식) 약 1톤을 마련해 기부했으며 이는 센터 동물들이 1만끼를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순살탱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FW시즌에는 고양이 순구, 살구, 탱구 그리고 강아지 방구까지 더해 지속적인 유기동물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번 기회로 동물은 소유물이 아닌 반려가족이라는 인식 확산과 함께 ‘사지 말고 입양하는 문화’가 널리 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ABC마트, 독거 어르신 생활개선 위한 제품 지원

ABC마트는 밀알복지재단이 진행하는 ‘독거노인에 더욱 가혹한 올여름’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되는 지원 키트 구성품으로 100족의 제품을 기탁한다. 이를 시작으로 여름과 겨울 연 2회 전달되는 지원 키트 제작 후원에 정기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ABC마트가 준비한 제품은 호킨스의 캐주얼 운동화 2종으로 무게가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나 어르신들이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준비된 운동화 2종은 밀알복지재단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한 ‘시원한 마음 한가득’ 쿨키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전국 각지 독거노인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쿨키트는 식료품과 영양제, 여름 내의, 손 소독제 등도 함께 포함해 어르신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 위주로 꾸려졌다. 

ABC마트 관계자는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며 동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