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는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안전한 랜선(온라인)으로 진행된다”며 “꿀잠대회는 숙면을 취할 자신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밝혔다.
신청은 9월 17일까지 유한킴벌리 ‘우푸푸 인스타그램’ 또는 ‘우푸푸 페이스북’을 통해 하면 된다
꿀잠대회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을 통해 위안을 받는 분들이 많다는 점에 착해, 반려동물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통합부문 ▲사람부문 ▲반려동물부문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어려운 환경에서 경쟁보다는 즐기자는 의도로 우승자는 랜덤추첨을 통해 정해진다.
우승자에게는 2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반려동물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숙박권, 펫용품 구매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텀블러, 쿠션, 키프티콘 등 참가상도 준비되어, 소소하지만 즐거운 일상의 신선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꿀잡대회는 숲과 사람의 공존을 주제로 하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우푸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학업과 커뮤니티, 아르바이트 등으로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청년들에게 잠의 소중함을 알리고, 숲이 주는 편안한 힐링을 생각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해 숲 속 꿀잠대회는 서울숲에서 진행되는 결선 참가자 60명 모집에 1만3890명의 지원자가 몰려, 약 232대 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관심이 높다.
한편,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젊은 세대들에게 숲의 가치와 소중함, 그리고 숲속의 힐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14년부터 ‘숲 속 꿀잠대회’를 진행해 오고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