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브랜드데이에서는 코로나19로 집밥 준비가 늘어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요리에 활용도가 높은 실속세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홈세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할인 제품은 ▲단지시리즈 연갈/연쑥빛 요리볼 실속세트(9p) ▲캐주얼라인 연갈빛 4인 홈세트(25p) ▲캐주얼라인 미솜/미율 원형볼 24(2p) ▲미각시리즈 설빛 사각접시 세트(3p) ▲미각시리즈 설빛 1인 맞춤 세트(4p) ▲미각 색시리즈 2인 한식 세트(11p) 등이다.
광주요의 베스트셀러인 ‘캐주얼라인 연갈빛 4인 홈세트(25p)’는 전통 식기인 막사발을 한국적인 느낌으로 발전시킨 것으로, 한국 도자의 아름다운 형태와 색감이 살아있어 한식 플레이팅에 제격이다. ‘미각시리즈 설빛 1인 맞춤 세트(4p)’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접시 구성으로 집에서 혼밥을 즐기는 1인가구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만 준비했다.
선뜻 어떤 그릇을 골라야 할 지 망설여지는 광주요 입문자라면 ‘단지시리즈 연갈/연쑥빛 요리볼 실속세트(9p)’를 추천한다. 연갈빛과 연쑥빛은 광주요에서 가장 사랑받는 색깔로, 실용성과 공간 활용도를 갖춘 단지시리즈와 만나 색감과 형태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수납, 적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24개의 각으로 하루 24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미각 색시리즈 2인 한식 세트(11p)’, 천연재료를 사용한 자연 그대로의 ‘캐주얼라인 미솜/미율 원형볼 24(2p)’, 어떤 요리도 우아하고 모던하게 담아내는 ‘미각시리즈 설빛 사각접시 세트(3p)’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토어찜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미각시리즈 설빛 종지 2p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광주요 영업본부 한수민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집밥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식기류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선물 세트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