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계원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2021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건축 ▲인프라 ▲자산관리 ▲안전 ▲재경 ▲경영 등 6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지원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서 요구 어학점수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9월 12일(토)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의 절차를 거쳐 2021년 1월 현대엔지니어링에 최종 입사하게 될 미래인재를 채용한다.
각 전형에서는 직무적합성과 인재상부합도를 중점으로 평가하며, 전체 전형에 걸쳐 블라인드 전형으로진행한다. 또한 각 전형을 진행함에 있어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서류전형 이후에는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해 전 전형을 최대한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현대엔지니어링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새로운 인재 채용에 나서기로 결정했다”며, “공정하고 직무역량 중심의 채용 전형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 및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채용설명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hokw@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