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씰리침대‧코지마‧광주요‧코렐 브랜드

[기업 소식] 씰리침대‧코지마‧광주요‧코렐 브랜드

기사승인 2020-09-04 14:42:34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씰리침대, 창립 139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소비자 캠페인 실시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는 레트로(Retro) 감성을 담은 매트리스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데즐링 디럭스 티아이 레트로(Dazzling DLX Ti Retro)’는 브랜드 창립 139주년을 맞아 씰리침대가 특별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은 레트로 열풍에 발맞춘 빈티지 풍의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전반에 수놓아진 플라워 패턴은 1922년 생산돼 인기를 끌었던 씰리침대 매트리스 모델의 패턴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플라워 패턴과 네이비 컬러의 바탕이 조화를 이루어 매트리스 하나로도 화사하면서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데즐링 디럭스 티아이 레트로(Dazzling DLX Ti Retro)’는 씰리침대만의 특허 받은 티타늄 스프링인 ‘포스처테크’가 적용돼 수면 시 자세를 든든하게 받쳐 준다. 매트리스의 각 모서리를 안정적으로 고정해 주어 형태가 무너지지 않게 잡아 주는 ‘엣지가드 시스템’으로 오랜 기간 사용해도 처지지 않는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다.

씰리침대는 레트로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 9월 7일부터 11월 8일까지 ‘씰리랑 꽃잠잘래?’ 캠페인도 펼친다. 부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사소한 다툼이 ‘꽃잠’을 통해 자연스럽게 화해로 이어진다는 콘셉트의 ‘화해의 기술, 꽃잠침대’ 바이럴 영상 2편을 널리 알리는 이벤트다.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주요 커뮤니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링크를 남겨 공유를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일정 기준에 따라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씰리침대 매트리스 신제품 또는 동일한 패턴의 ‘레트로(Retro) 베개’가 주어질 예정이다.

씰리침대는 이와 동시에 브랜드 창립 139주년을 기념, 9월 4일부터 11월 8일까지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스 이불, 호텔식 침구 세트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139주년 기획 제품 관련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코지마, 최상급 ‘카이저 시그니처’ 전국 이마트 41개점 입점

코지마는 국내 주요 유통채널인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전국 41개점에 최상급 프리미엄 모델인 ‘카이저 시그니처(CMC-1300T)’의 입점을 완료하고, 상담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이저 시그니처는 코지마의 최상급 모델로, GSR기술이 처음 적용되어 근육이 뭉친 곳을 측정해주는 차세대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스마트센서를 통해 신체 부위별 근육 뭉침까지 심층 분석, 가장 적합한 자동 코스를 맞춤 실행하고, 기존에 저장된 데이터와 작동 시간을 조합하여 최적의 코스로 마사지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갤럭시탭으로 연동되는 태블릿 리모컨은 직관성 높은 UI로 구성되어 손쉽게 스마트한 마사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입점을 통해 코지마는 접근성이 좋은 이마트 매장에서 프리미엄 등급의 안마의자 시연 및 상담 기회를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입점 매장에는 코지마 전문 상담 직원이 상주, 직접 제품 시연과 상담을 도와준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 코지마의 최상급 프리미엄 모델인 카이저 시그니처를 입점시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코지마의 제품 우수성과 기술력을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요 추석 기프트 32선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4일부터 10월 4일까지, 한 달 동안 ‘추석 기프트 32선’을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집밥 트렌드가 확산되고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때에 안전한 광주요의 식기로 정성과 마음을 전하기를 제안한다. 

이번 기획전은 특별한 추석 선물을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2인 홈세트부터 접시, 다관, 내열냄비, 소리잔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광주요 오프라인 매장(직영점, 백화점)에서는 일부 제품에 한해 선착순 고객에게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동나무 박스에 정갈하게 담아 보자기로 정성 들여 포장해 선물에 품격을 더하며 재사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다. 

‘보자기 포장 서비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은 ▲헤리티지 목단 커피잔 2조세트 ▲헤리티지 목단 호리형 주기세트 ▲미각시리즈 복주머니형 다관세트 ▲백자 음양각 돋을문 2인 다관세트 ▲백자 음양각 매화꽃잎 계영배세트 ▲분청 목부용문 원형접시세트다. 

광주요는 소중한 마음을 손편지로 전할 수 있도록 전 고객에게 ‘광주요 도라지합 카드’를 증정한다.


◎코렐, 레트로 감성 미키 클래식 라인 출시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디즈니 대표 인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협업해 강렬한 색감과 레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키 클래식(Mickey Classic)’ 라인을 출시한다. 

코렐 ‘미키 클래식’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 유리 식기에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담고 선명한 블루와 레드 색상의 포인트 밴딩을 추가했다. 유쾌한 표정과 제스처가 돋보이는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큼직하게 담아내고 원색적인 컬러를 더해 레트로 무드를 연출하며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미키 클래식’은 다양한 크기의 접시들은 물론 면기, 냉면기, 찬기 등 한국형 식문화에 어울리는 다양한 구성으로 총 22종으로 출시돼 일상 상차림은 물론 홈파티, 테이블 스타일링까지 용도와 상황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코렐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미키 클래식 라인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전 세계 주방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코렐 브랜드의 역사적인 만남”이라며 “미키 캐릭터의 유쾌한 매력을 담은 코렐로 건강하고 감각적인 테이블 연출은 물론 레트로 감성을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