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5일 (목)
대전 농산물 브랜드 한밭가득, 온라인 추석특별전 개최

대전 농산물 브랜드 한밭가득, 온라인 추석특별전 개최

영상으로 제작...'대전블루스'-'온라인 품앗이 마을' 통해 확인 가능

기사승인 2020-09-20 20:50:21

▲'한밭가득 추석특별전'을 위해 허태정 대전시장(왼쪽 첫번째), 이대훈 태권도 전 국가대표, 방송인 최해정 씨, 생산자가 직접 출현,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명정삼 기자
mjsbroad@kukinews.com

[대전=쿠키뉴스] 명정삼 기자 = 대전시가 추석을 앞두고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비대면(언택트) 장보기 영상 ‘한밭가득 추석특별 상품전’을 제작했다.

최근 지역의 한 로컬 푸드 판매장에서 촬영된 이 영상은 장마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대전 지역 로컬푸드 ‘한밭가득’ 생산자가 직접 출연해 상품을 소개한다.

지상파와 대전시인터넷방송에서 맹활약중인 방송인 최해정이 일일 홈쇼핑 쇼호스트로 나섰으며, 방송 출연으로 인기 급상승세를 타고 있는 태권도 올림픽 국가대표 출신 이대훈(28·대전시청)과 허태정 대전시장이 게스트로 출연해 ‘완판신화’에 도전한다.

허 시장은 이대훈과 유성구에 위치한 배 농장을 직접 찾아 배를 수확하면서 신선함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대훈은 “훈련 기간이지만 좋은 취지에 공감해 출연하게 됐다. 대전시청 소속 운동선수이자 대전시 홍보대사로서 작지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언제라도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밭가득은 식품의약안전처장이 고시한 320가지 허용치의 2분의 1 기준을 통과해야 받을 수 있는 대전지역 농산물 브랜드다.

한밭가득 추석특별 상품은 오는 24일까지 전화(070-4633-3796)로 주문할 수 있으며 택배비 없이(일부 품목 제외) 29일까지 배송된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대전시 공식유투브(대전블루스)나 온라인 품앗이마을(https://poommall.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jsbroad@kukinews.com
명정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킥보드 없는 거리’ 서울 최초 시행…‘홍대·서초’ 시험운영 현장은

“인도를 걷고 있어도 불안해야 하는 게 말이 됩니까. 뒤에서 킥보드가 ‘쌩’ 하고 지나가서 깜짝 놀란 게 한두 번이 아닙니다”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시민 A씨는 전동킥보드와 관련한 불편을 이렇게 토로했다. 보행자와의 충돌 사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서울시가 전국 최초로 전동킥보드 등 개인형 이동장치(PM)의 통행을 제한하는 ‘킥보드 없는 거리’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서울시와 서울경찰청은 16일부터 마포구 홍대 걷고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