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공식 비디오 앱 공개

로이비쥬얼 ‘로보카폴리’ 공식 비디오 앱 공개

기사승인 2020-09-27 10:20:32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로이비쥬얼이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 시리즈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로보카폴리 공식 비디오 앱’을 공개했다. 

로보카폴리는 2011년 국내 첫 방송 이후 10년 동안 144개국 35개 언어로 방영되며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은 작품이다. 유튜브 콘텐츠 외에 본편 애니메이션은 넷플릭스와 IPTV 등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다. 이번 앱 출시로 TV나 OTT 서비스를 거치지 않고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로보카폴리를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로보카폴리 공식 비디오 앱은  지금까지 출시된 로보카폴리의 모든 작품, 정규시즌 1~4와 안전 시리즈 세 편을 리마스터한 고해상도 화질로 지원한다. 로보카폴리를 볼 수 있는 모든 플랫폼 중 가장 뛰어난 화질이다. 

최신작 ‘로보카폴리 쏭쏭뮤지엄’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14편의 무료 에피소드를 제공하며, 시즌별로 구매해 이용가능하다. 시즌 묶음 상품을 결제하면 약 14%~17% 정도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로보카폴리 비디오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이용가능하며, 한국어와 영어 더빙을 지원한다. 로이비쥬얼은 더 많은 언어 더빙을 계속해서 추가해 해외의 로보카폴리 팬을 위한 업데이트도 지원할 방침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