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오픈런 또 보겠네…롯데백화점, 온-오프 명품대전 연다

명품 오픈런 또 보겠네…롯데백화점, 온-오프 명품대전 연다

기사승인 2020-10-14 09:36:29
▲롯데쇼핑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롯데온과 백화점/아울렛 주요 5개점에서 온-오프 명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프라인 진행 점포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노원점과 아울렛 파주점, 광주 수완점, 김해점의 총 5개점이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현재 코로나19의 여파로 소비되지 못한 전세계 명품 물량이 상대적으로 조기에 안정화되고 셧다운이 없는 한국으로 집중되고 있다. 

백화점 측 관계자는 "이에 롯데백화점 TOPS팀은 발빠르게 움직여 밀라노, 파리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확보한 유명 명품 40여개 브랜드의 인기 물량을 확보하여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롯데탑스(LOTTE TOPS)는 롯데백화점이 직접 바잉한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구매에 제약을 받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6월에 진행한 면세명품대전과는 달리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아울러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오픈일에는 전문쇼호스트가 인기 명품브랜드를 ‘100라이브’에서 직접 소개하여 판매할 예정이며 파격적인 가격부터 시작하는 경매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경매 이벤트에서는 최고의 인기 명품을 정가의 10% 수준 가격부터 입찰하여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며, 상세 일정은 롯데백화점 APP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손을경 MD개발부문장은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와 구매 방법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상품 구성을 변화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 고객 확보를 위한 해외 직소싱을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라며 “이번 온오프명품대전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 “ 이라고 말했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