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사무소가 19일 대덕구청 구민의사랑방에서 아동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400만원을 대덕구(구청장 박정현)에 기탁했다(사진).
구에 따르면 이번 성금은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본부장 이용성), 산림자원조사본부(본부장 전창석), 산림종합기술본부(본부장 정영덕), IT본부(본부장 송재문) 등 4개 본부 직원들이 마련한 것으로 대덕구 지역 아동복지시설 3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용성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후원과 봉사가 뜸해져 복지시설에 고충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해 힘든 아동들과 아동보호에 애쓰시는 직원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박정현 청장은 “소외계층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모인 이 성금은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것이며, 나눔문화 조성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직원들 덕분에 더욱 따듯한 대덕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산림조합중앙회는 최근 5년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4000만 원의 성금 기탁을 비롯해 평소에도 사회복지시설, 다문화가정, 복지위기가구 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swh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