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SM 신인 그룹 에스파, 두 번째 멤버 카리나 공개

SM 신인 그룹 에스파, 두 번째 멤버 카리나 공개

기사승인 2020-10-28 09:44:41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SM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그룹 에스파(aespa)의 두 번째 멤버 카리나(KARINA)를 공개했다.

에스파는 28일 0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멤버 카리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해 만 20세의 한국인 멤버인 카리나는 최근 화제를 모았던 SM 소속 연습생 유지민(21)인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파는 지난 26일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고 멤버 개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하루 전인 지난 27일엔 에스파의 첫 번째 멤버로 윈터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윈터는 올해 나이 만 19세의 한국인 멤버”라며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했다”고 밝혔다.

에스파는 ‘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Avatar X Experience)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애스펙트’(aspect)를 결합해 만든 이름이다.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파 측은 28일 정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스파의 특별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실용으로 험지 넘고, 비전으로 텃밭 다지고…이재명이 택한 화법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영남과 호남 지방 유세 일정을 마친 가운데, 지역별 정서와 정치 지형을 반영한 맞춤형 메시지 전략을 구사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보수색이 짙은 영남에서는 지역주의 극복과 합리적 보수를 내세우며 외연 확장에 나섰고, 민주당의 전통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는 재생에너지와 미래 산업 중심의 구체적인 성장 전략을 제시하며 지지층 결집에 집중했다. 20일 본지가 지난 13일부터 18일까지 이 후보의 지방 유세 발언을 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