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스파 그랜드 오픈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스파 그랜드 오픈

기사승인 2020-11-03 18:18:15
▲사진=상하농원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지난달 30일 자연과 하나되어 힐링하는 숲 속의 목욕장 ‘파머스빌리지 스파’를 개관했다고 3일 밝혔다.

‘파머스빌리지 스파’는 자연과 하나되는 숲 속 힐링을 모티브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원에서 정성껏 기른 제철 허브를 건조시켜 준비한 아로마탕은 스트레스 완화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농원의 목가적인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야외 노천탕은 자연 속에서 의미 있는 재충전을 제공한다.

상하농원은 ‘파머스빌리지 스파’ 그랜드 오픈에 맞춰 ‘아침의 향기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스파, 조식부페와 함께 상하농원 입장권이 포함된 구성으로 29,000원에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파머스빌리지 수제 저온숙성비누 1개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머스빌리지 스파’의 일반 이용요금은 대인 12,000원, 소인 8,000원이다. 이번 그랜드오픈 프로모션으로 파머스빌리지의 숙박고객과 상하농원 입장객 대상으로 각각 50%, 10%의 이용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파머스빌리지 스파 오픈과 함께 상하농원은 올 겨울 힐링 컨텐츠로 ‘김장&윈터 스파 패키지’를 준비했다. 상하농원에서 정성껏 기른 배추와 고창 지역에서 나오는 명품 원재료로 김치를 만들면서 전통 예술을 즐기고 스파에서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파머스빌리지에서의 하룻밤과 다양한 겨울 제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사, 청정 고창의 식재료로 김장김치를 만드는 김장체험, 판소리와 도예체험 등 다양한 전통 문화 체험까지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1박 2일(2인룸 기준) 22만원부터 판매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