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명품도 이젠 언택트로…펜디, 온라인 스토어 오픈

명품도 이젠 언택트로…펜디,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20-11-18 17:47:01
▲사진=펜디코리아 제공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펜디가 한국의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제품을 360° 로 확인할 수 있는 입체적인 경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펜디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오픈을 계기로 한국 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펜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레디 투 웨어, 백, 스몰 레더 제품, 슈즈, 패션 주얼리, 텍스타일 액세서리, 아이웨어, 백 참, 타임피스 등 다채로운 여성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 남성 컬렉션의 레디 투 웨어, 백, 스몰 레더 제품, 슈즈, 타임피스,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펜디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선보인다. FF 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펜디의 남성용 스카프와 바게트 이어링, 옐로우 컬러의 키 케이스는 펜디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검찰, ‘홈플러스 사태’ 김병주 MBK회장 귀국길 휴대폰 압수

홈플러스가 신용등급 하락을 예상하고도 대규모 단기 채권을 발행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을 압수수색해 휴대전화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18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이승학)은 전날 오후 영국 런던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한 김 회장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이 과정에서 김 회장의 휴대전화 등 수사 관련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지난 28일 특정경제범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