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엘테크, 천안시 청룡동 취약계층 위해 1000만원 후원

(주)이엘테크, 천안시 청룡동 취약계층 위해 1000만원 후원

매년 1천만 원씩 꾸준히 후원하는 천안시 복지선두주자 이엘테크

기사승인 2020-12-09 19:15:25

주식회사 이엘테크가 8일 청룡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000만원 후원금 전달식을 천안시청에서 진행했다.

[천안=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주식회사 이엘테크(대표 이춘식)는 8일 천안시 동남구 청룡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000만 원 후원금 전달식을 시청에서 가졌다.

9일 시에 따르면 이엘테크(경기도 안산 단원구 소재)는 스마트폰과 모든 가전제품 내·외부에 사용되는 부착용 부자재류와 조립용 각종 지그(jig)류 가공생산 납품 업체이다. 각종 부자재류의 재료 기술을 이용해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을 제안하고 제품을 가공·개발·생산하고 있다.

이엘테크는 2016년부터 청룡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매년 1000만원씩 꾸준히 후원을 이어온 천안시 복지선두주자이다. 이번 2020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표창식에서 복지재단 이사장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이춘식 대표는 “2016년부터 꾸준히 후원을 해왔지만, 올해는 후원의 의미가 더욱 각별하다”며,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룡동 취약계층 이웃들이 연말연시 조금이나마 삶의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청룡동 취약계층을 가장 선두에서 후원하고 있는 이엘테크에 감사드리며 천안시민 모두가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어려운 주민들을 더욱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김갑쇠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청룡동의 복지향상을 위해 애쓰시는 이춘식 대표님께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도움이 절실한 취약계층 등 필요한 곳에 대표님의 뜻을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