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 아산시에 3년째 행복나눔 성금 전달

순천향대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 아산시에 3년째 행복나눔 성금 전달

기사승인 2020-12-23 23:51:06
▲22일 오전 순천향대 온라인 홍보대사 나누미 회원들이 아산시장 집무실에서 오세현 아산시장에게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 성금을 전달하고 함께 기념 촬영했다.

[아산=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순천향대학교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회장 한경용)는 22일 오전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 지난달 11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 기부 캠페인 ‘사랑의 럭키 드로우’를 통해 적립된 성금 13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재학생 및 교직원 156명이 참여,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것이다. 성금은 경제적·사회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나누미 한경용(한국문화콘텐츠학과, 2학년) 회장은 “예년과 달리 코로나19 확산으로 언택트 기부 캠페인으로 실시하였지만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학교를 대표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매년 기부 캠페인을 통해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순천향대학교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에 감사드리며, 지역의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향대학교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는 지난 2018년부터 3년째 아산시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성금을 전달해왔다.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