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출연 확정

김고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출연 확정

기사승인 2020-12-31 09:43:14
▲사진=김고은. 스튜디오드래곤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웹툰 원작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 배우 김고은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유미의 세포들’은 유미가 살아가는 현실세계와 유미의 머릿속 세포 마을을 유기적으로 그려낸 원작의 매력을 살려 유쾌하고 현실공감이 넘치는 드라마로 탄생할 예정이다. 누적조회수 32억뷰를 기록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5년여 간의 연재를 지난달 마무리했다.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에서 평범한 직장인 유미를 맡았다. 유미는 감정 표현이 서툰 평범한 여성이지만 사랑과 일을 통해 성장하며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인물이다. 유미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세포들의 활약으로 사랑과 꿈이 있다면 누구나 겪어봤을 법한 여러 고민들과 감정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31일 김고은은 “보통 여자 유미의 사랑 이야기가 오랫동안 많은 이들을 울고 웃게 할 수 있었던 건 ‘공감’의 힘 아니었을까 싶다”며 “앞으로의 여정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미의 세포들’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까지 시트콤과 장르물을 넘나드는 송재정 작가와 '그 남자의 기억법'의 김윤주 작가, 신인 김경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tvN '아는 와이프', MBC '쇼핑왕 루이', '제왕의 딸, 수백향' 등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김고은 캐스팅을 확정 지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내년 상반기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