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쿠도커뮤니케이션(주), ‘엄마의 밥상’에 성금 500만원 전달

쿠도커뮤니케이션(주), ‘엄마의 밥상’에 성금 500만원 전달

기사승인 2021-01-13 12:11:52
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재 기자 =전북 전주시 지능형교통체계(ITS) 구축 사업에 참여 중인 컴퓨터하드웨어 업체가 밥 굶는 아이들을 위한 ‘엄마의 밥상’에 힘을 보탰다. 

쿠도커뮤니케이션(주)(대표 김용식, 박기훈)은 13일 전주시에 아침밥을 굶는 아이들에게 매일 아침 따뜻한 도시락을 전달하는 엄마의 밥상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매일 아침 전주지역 300여명의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에게 밥과 국, 3찬이 포함된 도시락으로 배달되는 엄마의 밥상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창호 쿠도커뮤니케이션(주) 전무는  “전주시 지능형교통체계(ITS) 사업 참여를 계기로 전주시 여러 정책에 관심을 갖던 중 밥을 굶는 아이들을 위한 ‘엄마의 밥상’ 사업에 조그만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