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앱 ‘스윗메가’ 학습 인증 챌린지 진행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앱 ‘스윗메가’ 학습 인증 챌린지 진행

기사승인 2021-02-05 14:04:11
이미지=메가랜드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앱 ‘스윗메가’ 학습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매일 스윗메가로 공부시간 1시간 이상을 기록하고, 나의 학습시간을 SNS에 공유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등록하면 나의 나무에 꿀사과 스티커가 한 알씩 쌓인다. 30개의 꿀사과를 모으면 참여자 전원에게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그 중 3명을 선정해 삼성 갤럭시탭, 갤럭시버즈, JBL스피커를 제공한다. 15개 이상의 꿀사과를 모으면 전원에게 닥터유 에너지바를 제공하며, 사과 개수와 상관없이 정성을 담아 나의 학습기록을 인증한 회원 3명에게는 사과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학습시간 측정은 스윗메가 앱 내의 타이머로 가능하며, 학습결과 탭 내 공유하기 아이콘을 통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인중개사 카페 등에 공유할 수 있다. 스윗메가 앱에서는 과목명을 클릭하면 현재 학습중인 다른 회원을 확인할 수 있고, 옆으로 밀면 강의 수강 및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총 학습시간은 강의를 듣는 인강학습과 스스로 공부하는 자율학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벤트 학습시간은 구분없이 두 학습을 모두 포함하여 카운트 된다. 

참여 대상은 메가랜드 회원 누구나로, 이벤트 기간은 지난 2일(화)부터 오는 3월 31일(수)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9일(금) 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스윗메가의 학습시간 카운트 기능은 내 공부시간과 과목별 투자 시간의 분배 등 다양한 학습 사항들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가장 중요한 꾸준한 학습을 유도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