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앱 ‘스윗메가’ 학습 인증 챌린지 진행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앱 ‘스윗메가’ 학습 인증 챌린지 진행

기사승인 2021-02-05 14:04:11
이미지=메가랜드 제공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앱 ‘스윗메가’ 학습 인증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매일 스윗메가로 공부시간 1시간 이상을 기록하고, 나의 학습시간을 SNS에 공유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등록하면 나의 나무에 꿀사과 스티커가 한 알씩 쌓인다. 30개의 꿀사과를 모으면 참여자 전원에게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그 중 3명을 선정해 삼성 갤럭시탭, 갤럭시버즈, JBL스피커를 제공한다. 15개 이상의 꿀사과를 모으면 전원에게 닥터유 에너지바를 제공하며, 사과 개수와 상관없이 정성을 담아 나의 학습기록을 인증한 회원 3명에게는 사과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학습시간 측정은 스윗메가 앱 내의 타이머로 가능하며, 학습결과 탭 내 공유하기 아이콘을 통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인중개사 카페 등에 공유할 수 있다. 스윗메가 앱에서는 과목명을 클릭하면 현재 학습중인 다른 회원을 확인할 수 있고, 옆으로 밀면 강의 수강 및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총 학습시간은 강의를 듣는 인강학습과 스스로 공부하는 자율학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벤트 학습시간은 구분없이 두 학습을 모두 포함하여 카운트 된다. 

참여 대상은 메가랜드 회원 누구나로, 이벤트 기간은 지난 2일(화)부터 오는 3월 31일(수)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4월 9일(금) 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스윗메가의 학습시간 카운트 기능은 내 공부시간과 과목별 투자 시간의 분배 등 다양한 학습 사항들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가장 중요한 꾸준한 학습을 유도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강하늘·유해진·박해준 다 모였다…정치물 아닌 액션물 ‘야당’

제목만 보고 소재를 오해하기 쉽지만, 라인업만큼은 화려한 범죄액션물 ‘야당’이 베일을 벗었다. 7일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야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 류경수, 채원빈, 황병국 감독이 참석했다. ‘야당’은 대한민국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야당’,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검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형사’가 서로 다른 목적을 가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