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강원도의회, 설 명절 사회복지지설 위문품 전달

강원도의회, 설 명절 사회복지지설 위문품 전달

기사승인 2021-02-08 16:30:40
강원도의회가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원주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강원도의회 제공)
하중천 기자
ha33@kukinews.com

[춘천=쿠키뉴스] 하중천 기자 =강원도의회(의장 곽도영)는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원주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곽 의장과 조성호 도의원은 노숙인보호시설인 원주복지원과 아동보호시설인 성애원을 방문해 마스크, 세제, 샴푸, 우산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설 내부 방문 대신 외부에서 관계자들의 어려움을 청취했다.

도의회는 매년 명절에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곽 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강원도의회가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a33@kukinews.com
하중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2연승’ 유상욱 BNK 감독 “디아블? 탑급 선수 될 것”

유상욱 BNK 피어엑스 감독이 팀 경기력에 만족감을 표하며 ‘디아블’ 남대근을 칭찬했다.유 감독이 이끄는 BNK는 10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 완승을 거뒀다. 개막전 패배 후 2연승에 성공한 BNK는 2승1패로 4위에 자리했다. 반면 DRX는 2연패에 빠지며 1승2패를 기록했다.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유 감독은 “기세를 타기 위해 중요한 경기였다. 2-0으로 이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