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공인중개사 인강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는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챌린지는 스윗메가 APP을 통해 매일 1시간 이상 학습시간을 기록한 후, 해당 학습시간 이미지를 캡처하거나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인중개사 카페 등 SNS에 공개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인증한 게시글의 링크(URL)를 복사해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페이지에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SNS에 공유할 때마다 꿀사과 스티커가 하나씩 주어지며, 15개 이상 사과 스티커를 모은 참여자는 닥터유 에너지바를, 30개를 모은 참여자에게는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30개의 사과 스티커를 모아 SNS에 인증한 회원 중 3명에게는 삼성 갤럭시탭, 갤럭시버즈, JBL 스피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아울러 사과 스티커 개수에 상관없이 정성을 담아 본인의 학습 기록을 인증한 회원 3명에게는 ‘열정끝판상’을 수여하여 사과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스윗메가는 인강 수강부터 목표 성적 관리는 기본, 실시간 경쟁 학습 타이머로 업그레이드된 스마트러닝 APP”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학습동기를 자극받고 100% 제공되는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스윗메가’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스윗메가 APP을 다운로드받아 자유롭게 체험한 뒤 제일 유용한 기능을 투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선물이 담긴 보물상자를 열 수 있는 합격 열쇠를 제공하며, 이벤트 혜택으로 치킨, 맘스터치 햄버거, 스타벅스 커피, 명랑핫도그, 크리스피도넛, 비타500, 배송비 무료쿠폰이 준비되어 있다.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와 다운로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