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스위스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WELEDA)는 ‘변정수와 함께하는 벨레다 슈퍼푸드 언택트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클래스는 벨레다 슈퍼푸드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스타일러 매거진과 함께 진행된 행사로, 벨레다 슈퍼푸드 홍보대사 변정수가 뷰티 루틴과 특별한 뷰티 팁을 소개하고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부터는 '벨레다 슈퍼푸드 2차 공동구매'가 변정수의 호야토야샵에서 진행 예정이다. 크림, 라이트 크림, 바디 버터, 립 밤 등 벨레다 슈퍼푸드 전체 4종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벨레다는 100여 년의 연구와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외에 합성향료를 배제했으며, 유럽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어린이치약을 먼저 선보인 후 2019년 6월 전 제품 론칭했다. 올리브영,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 매장 및 시코르 강남점, 명동점 및 타임스퀘어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마켓컬리, W컨셉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kim.youngb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