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HNB 2.0' 2월 출시

하카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HNB 2.0' 2월 출시

기사승인 2021-02-20 13:00:04
사진=하카코리아 제공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하카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 HNB의 후속작, ‘하카 HNB 2.0’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카코리아 측은 신작 발표에 앞서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의 제품 이용에 관한 의견을 수집, 신제품의 편의성 향상에 반영했다.

먼저 이용자들은 온도가 다른 블레이드로 교체 시 온도 세팅 칩을 통해 별도로 기기를 최적화시켜 줬던 전작에 다소 불편함을 느꼈던 것으로 나타났다. 신작에서는 추가적인 과정 없이 블레이드를 교체하는 것만으로 변화된 블레이드 온도에 기기가 스스로 적응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이지 슬라이드 설계를 적용해서 스틱 제거 시 이용자가 간단하게 한 손으로 캡을 밀어 올리면 되도록 했다. 또 손가락을 떼는 것만으로 자력에 의해 캡은 원래 자리로 돌아간다. 

배터리 용량도 기존 940mAh에서 1380mAh로 늘렸다. 아울러 연속해서 눌러야 했던 버튼 타입의 전원도 압력 감지식 터치 타입으로 변경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HNB 2.0은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제작된 기기"라며 "이용자들이 궐련형 전자담배를 처음 이용할 때 느끼는 불편감, 오래 이용했을 때 나타나는 불편감을 개선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하카 HNB 2.0’은 2월 중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공식 출시되며, 스마트 스토어 및 하카 전자담배 가맹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