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트로트 유아인' 신승태, 속초시 홍보대사 선정

'트로트 유아인' 신승태, 속초시 홍보대사 선정

TV 프로그램 등에서 남다른 애향심 보여

기사승인 2021-03-04 17:15:46
사진=드림오브베스트 제공
강은혜 기자
kkangddol@kukinews.com

[속초=쿠키뉴스] 강은혜 기자 ='트로트 유아인'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가수 신승태가 고향 속초시의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강원 속초시(시장 김철수)는 그간 각종 TV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애향심을 보여왔던 가수 신승태를 속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신승태는 퓨전 국악밴드 '씽씽'의 멤버로 미국 공영방송에 초대돼 대한민국을 알린 바 있으며, 이후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해 전문가 심사 1위를 받는 등 실력을 인정받았다.

신승태는 위촉식 이후 본격적인 속초 알리기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끊임없이 도전하며 성장하고 있는 신승태 씨와 소중한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속초 출신인 만큼 앞으로 전국 제1의 관광도시 속초를 널리 알려주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kkangddol@kukinews.com
강은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무적함대’ 젠지, 16연승 질주…MSI 1시드 결정전 직행

‘무적함대’ 젠지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개막 16연승을 질주했다.젠지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16연승을 달린 젠지는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1시드 결정전 직행을 확정했다. 반면 DRX는 이날 패배로 ‘로드 투 MSI’ 진출에 실패하며 3~5라운드를 라이즈 그룹에서 치르게 됐다.젠지가 1세트 초반부터 DRX를 압박했다.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