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코스트코 하남점, 코로나 확진자 발생해 조기폐점

코스트코 하남점, 코로나 확진자 발생해 조기폐점

기사승인 2021-03-13 20:16:46
코스트코 하남점 전경. /사진=조진수 기자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코스트코 하남점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조기 폐점했다. 

코스트코 하남점은 12일 "보건당국으로부터 점포 근무자가 코로나19 확진자로 확인돼 예방차원에서 19시부로 조기폐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코스트코 하남점은 정기휴무인 14일을 거쳐 정상근무일인 15일 월요일에 다시 문을 연다는 계획이다. 

코스트코 하남점은 "보건당국과 함께 전체 시설물과 근무자에 대한 철저한 추가 방역조치를 진행하고 15일에 안전하게 정상 영업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코스트코는 모든 사원 및 회원들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매일 공인된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전체시설물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