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트롯 신동 방서희,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

트롯 신동 방서희,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

기사승인 2021-03-24 14:27:02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쿠키뉴스] 박용주 기자 =전북 정읍시가 트롯 신동 방서희양을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정읍시는 지난 23일 방서희양과 부모, 유진섭 시장, 김재오 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읍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방서희양은 정읍시 옹동면 ‘옹동청결방앗간’집의 외동딸로 트로트 신동으로 유명세를 떨쳐왔다.

특히 지난 2018년 ‘전국노래자랑 정읍시’ 편에서 국민MC 송해와 듀엣곡으로 ‘아버지와 딸’을 불러 관인기상을 받기도 했다.

또한 KBS ‘노래가 좋아’에서 우승하고, 각종 트롯 경연대회에서 상을 휩쓸면서 방송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MBN ‘보이스 트롯’에서 트로트 신동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방양은 앞으로 2년간 정읍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지역의 풍성한 역사와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방서희양은 “정읍시 홍보대사가 돼 너무 기쁘다”면서 “고향 정읍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진섭 시장은 “정읍시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밝고 순수한 에너지를 전파해 더불어 행복한 정읍시를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향기공화국 정읍을 온누리에 전파하는데 일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무적함대’ 젠지, 16연승 질주…MSI 1시드 결정전 직행

‘무적함대’ 젠지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개막 16연승을 질주했다.젠지는 23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16연승을 달린 젠지는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1시드 결정전 직행을 확정했다. 반면 DRX는 이날 패배로 ‘로드 투 MSI’ 진출에 실패하며 3~5라운드를 라이즈 그룹에서 치르게 됐다.젠지가 1세트 초반부터 DRX를 압박했다.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