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프리미엄 와인 특화 매장 ‘동탄 롯데점’ 오픈​

아웃백, 프리미엄 와인 특화 매장 ‘동탄 롯데점’ 오픈​

기사승인 2021-08-20 09:59:04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동탄 롯데점 내부 전경 사진.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에 ‘동탄 롯데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동탄 롯데점은 아웃백의 8번째 와인 특화 매장이다.

동탄 롯데점은 다양한 와인이 가득한 와인 셀러가 비치돼 있다. 와인 특화 매장 특유의 커트러리, 테이블 세팅 등으로 프리미엄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장 안쪽에 위치한 아치형 공간에서는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천장의 샹들리에와 측면의 오크통 장식물 덕분에 와인 특화 매장의 면모를 부각시키는 동시에 앤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아웃백은 와인 라인업 강화 및 소비자들의 프리미엄한 미식 경험 제공을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중심으로 와인 특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동탄 롯데점도 백화점 및 인근 SRT 동탄역 등 유동인구와 접근성 등을 고려하여 출점했고, 8월 말 대전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와인 특화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아웃백 와인 특화 매장은 동탄 롯데점을 비롯해, 광교 갤러리아점, 대전 현대아울렛점, 대구 신세계점, 남양주 현대아울렛점, 부산 센텀시티점, 경기 신세계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등 전국 8개 지점이 있다.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확대 출점 해 나갈 계획이다.​

smk5031@kukinews.comㅈ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