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여수서 수중체험 50대 다이버 실종..해경 수색

여수서 수중체험 50대 다이버 실종..해경 수색

기사승인 2021-10-04 15:45:27
여수시 거문도 해안에서 수중 체험하다 실종된 50대 다이버를 찾기 위해 해경이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사진=여수해경 제공)
전송겸 기자
pontneuf@kukinews.com

[여수=쿠키뉴스] 전송겸 기자 =전남 여수시 거문도 해상에서 수중 체험하던 50대 다이버가 실종돼 해양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4일 여수해양경찰서에 따라면 이날 오전 11시 24분께 여수시 삼산면 동도리 칼등바위(거문도) 일대에서 잠수해 수중 체험하던 다이버 A씨(56)가 실종됐다는 레저 선박 B호 선장의 신고가 여수해양경찰서 상황실에 접수됐다.

신고를 접수한 해경은 경비함정과 구조대 및 헬기를 급파하고 민간구조선 등을 동원, 사고 해역을 집중적으로 수색하고 있다.

여수해경 관계자는 "해경 함정 5척, 항공기 1대, 해군 초계기 1대, 민간구조선 8척이 합동으로 수색하고 있다"며 "해수유동 예측시스템을 가동해 사고해역 주변 해상과 수중을 집중 살펴보고 있다"고 밝혔다.

pontneuf@kukinews.com
전송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체 불가’ 이혜영처럼”…목표 이룬 김성철의 다음 스텝

“연기라는 것이 얼굴도 중요하고 목소리도 중요하지만요. 배우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누구나 대체 불가이길 원할 거예요. 저도 마찬가지예요. (이혜영) 선생님 에너지는 고유하잖아요. 대체 불가죠.”무대부터 매체까지 영역을 가리지 않고 활약해 온 배우 김성철이 또 다른 목표를 세웠다. 지난달 28일 서울 소격동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롤모델로 영화 ‘파과’를 함께한 이혜영을 꼽으며, 이같이 밝혔다.&ls